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행정실 교직원 연수로 인한 업무중단 안내
이름
전신명
등록일
2022-12-02

우리학교 행정실 교직원 연수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민원 및 행정 업무가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22. 12. 2.(금) 10:00~17:00
2. 중단업무: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 일반 행정업무
3. 민원업무 대체 방법
  가. 인근 초·중·고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
  나. 온라인 발급 가능
    1)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 이용(www.neis.go.kr)
    2) 민원24(www.minwon24.go.kr) 또는 정부24(www.gov.kr) 이용.  끝.
첨부파일

브라우저 보안 업데이트로 인한 다운로드 불가 시, 다운로드 안내

엣지 : edge://settings/content/insecureContent [클릭 후 주소창에 붙여넣기]

크롬 : chrome://settings/content/insecureContent [클릭 후 주소창에 붙여넣기]

위 주소로 접근하셔서 허용 부분에 학교 도메인()을 넣고 저장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